회사소개
회사연혁
"데이터 재가공, 분석, 컨설팅 특화 기업"
2022
- IR Korea & epopcon 전략적 제휴
- 조선비즈 : Web Seminar / “온라인 검색순위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
- BC Card 빅데이터 사업부 세미나 / “카드 data와 POS Data의 결합 분석 사례”
2021
- Online Market Intelligence 서비스 시작
2020
- IR KOREA 설립 (Circana 이마트24, 개인마트 데이터 비즈니스 → IR KOREA로 이관)
- 융합경영대학원 세미나 / “ Big Data 의 기업체 활용 사례”
2018
-
이마트24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Store Level POS Data 판매 및 분석서비스 시작
(이마트 스토어 6,300여개의 POS 빅데이터 분석서비스)
2017
-
GS25 & GS Supermarket Store Level POS Data 판매 및 분석서비스 시작
(GS스토어 17,000여개의 POS 빅데이터 분석서비스)
2016
-
Circana Korea(=구 IRI Korea) 한국 법인 설립
(IRI 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