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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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 KOREA 빅데이터 서비스 소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단위의 매출 빅데이터를 가공처리 및 분석하여 분석레포트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IR KOREA 빅데이터 서비스 종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출 관련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FFLINE Market Intelligence
storefront- 13,000 개인마트
- 2,000 아이스크림 전문점
- Weekly POS data
- SKU 별 데이터
- 매출, 가격, 입점 정보
ONLINE Market Intelligence
browse_activity- 10개이상의 온라인 사이트
- Daily data
- URL 단위의 상품별 데이터(옵션상품 구분 가능)
- 매출,구매가격,셀러정보, 광고 및 판촉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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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자사 및 경쟁사의 모든 상품(=SKU Level)
들의 매출 관련 빅데이터 서비스 -
Sales 관련 빅데이터
상품의 매출액 매출수량
상품의 구매가격
상품의 입점 유무
상품의 광고 및 판촉에 의한 매출 -
종합적인 상품 매출 관리 서비스
자사 및 경쟁사의 매출 및 주요 매출 지표를 측정
상품의 매출 성과를 분석 하여 인사이트 도출,
분석에 기반한 Marketing Action Plan 제안,
Marketing Action 들의 결과 측정 및 수정
IR KOREA 서비스의 특징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가장 세부적인 Store 단위의 실제 매출 데이터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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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세부적인 상품단위의 매출 데이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자사 및 경쟁사의 모든 상품(=SKU Level)
들의 매출, 입점율, 구매가격, 온라인광고/판촉 정보 등 -
실매출 데이터
추정이나 통계적 확대가 아닌
실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의 매출 데이터
(일별/주간별/월간별/연간 단위 데이터) -
Store Level 단위의 데이터
행정구역이나 유통업체 유형별 합산 데이터가 아닌
개별 Store 단위 또는 Online Platform 별로의 Store Level Data
IR KOREA 빅데이터 서비스는 인사이트 분석을 통한 매출 극대화와
마케팅 최적화 및 효율화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IR KOREA의 빅데이터 서비스는
자사 및 경쟁사의 상품 매출을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이를 분석하여 매출 기회 요인을 찾아내는 Action Plan 을 제시하며
이를 다시 측정하고 그에 따라 Action Plan을 수정할 수 있는 종합적인 상품의 매출관리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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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
상품의 실제 매출, 가격, 입점, 광고 및 판촉 정보 등을 추적 -
monitoring
Analysis & Insight
상품들의 매출 지표를 분석하여 인사이트 도출 -
touch_app
Action Plan
분석에 기반한 Marketing Action Plan 개발 -
contract_edit
Verification & Adjustment
Marketing Action 의 결과를 재측정하고 수정 및 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