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Offline Market Intelligence
IR KOREA Offline Intelligence Service는
적어도 10% 이상의 매출 증가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folder_open
매출 기회점포 파악과 매출 성장 상품관리 분석
매출 성장의 여지가 큰 잠재점포를 분석하여 단기간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점포 및 상품 관리 분석 및 점포별
물류관리를 통한 판매실기 최소화를 위한 분석


find_in_page
최적 상품구성 분석(=Optimal Product Portfolio)
과도한 상품 운영으로 상품운영 비용과 영업비용 손실을 방지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권별 상품
구성 최적화 분석


trackpad_input
신제품 출시전략 성공 여부 분석
상품의 성공 여부 기준을 분석하여 신제품 출시 후 해당 상품의 성공 가능성을 분석, 출시 초기 상품 운영에 대한
빠른 마케팅 의사 결정을 지원하여 신제품 성공을 위한 개선안 혹은 실패 비용 최소화할 수 있는 계량 분석

IR KOREA OFFLINE INTELLIGENCE SERVICE
오프라인 채널인 개인마트 13,000개 그리고 아이스크림 전문점 2,000개 점포의 POS Data를 확보,
국내 최대의 오프라인 점포수를 확보함에 따라 양질의 데이터 및 인사이트 서비스 제공
